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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ic Mega Jam#2
Date: 2023-09-16 00:00
Update: 2024-11-15 13:30


Theme: Antiquated Future

Tools: Unreal Engine Version: 5.3

Day#2

리스트를 짰고

연구와 개발에 착수했다.

무기의 모델링 추가를 포기하고

사용하는 구체에 바리에이션을 주기로 결정.

사막에서의 Displacement를 구현하고 싶어 튜토리얼 따라했지만, 오류 발생, 보류하기로 하고

아이템픽업기능, 손전등의 기능을 만들었고

3개의 레벨디자인을 구상, 채집과 분해는 오래 걸리니깐 제외,

기본적인 시스템과 레벨 디자인을 우선하기로 결정했다.

일단 모델링과 외형디자인을 신경쓰지않고, 기능부터 개발해야한다.

List to do:

  • 탐험퍼즐
    • 손전등
    • 탐험헬멧
    • 함정
  • 지형구현
    • 유적
    • 도시
    • 호수
    • 함정
    • 기믹(신 지역 개방)
    • 사막 모래 depth 구현
  • 움직임구현
  • 수영
  • 줍기
  • 아이템 채집
  • 아이템 분해
  • 탈것구현
    • 샌드서핑(모델링은 완성했지만, 물리적인 효과가 없다.)
    • 언덕 슬라이딩
  • 전투구현(TPS)
    • 슈팅(베이스 발사체 구성 완료)
  • UI만들기
    • 인벤토리
      • UI
      • Data Table
    • 보석착용구현
      • 캐릭터에 저장
      • 발사체에서 캐릭터정보를 받아 정보에따라 기능을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