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About Me:

안녕하세요! 현재는 게임 플레이 프로그래머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게임 엔진프로그래머가 되기위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Skills:

Main Languages: C, C++, C#
Exprience: Python, Java, JavaScript, HTML, CSS, MongoDB, MYSQL, PHP, NodeJS Frameworks

Team Projects:

  • Patchwork
    몬스터를 피하며 퍼즐을풀고 저택을 탈출하는 게임
    - 언어: C#
    - 엔진: Unity
    - 역할: 움직임기능, 상호작용, UI, 카메라 효과, 라이팅, 퍼즐, 레벨디자인
  • Capstone Project#1
    주어진 이동기능을 사용해 지형을 통과해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게임
    - 언어: C#
    - 엔진: Unity
    - 역할: 움직임기능, 레벨디자인
  • Fetch
    학교 구성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익명 커뮤니티
    - 언어: Javascript
    - Stacks: MongoDB, ExpressJS, NodeJS, ReactJS
    - 역할: 구조설계,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연결

Personal Projects:

  • BamOwl
    - 개인 웹사이트
    - Github Page
  • BDODesktop Alarm

Academic Projects:

  • UI Project
    UI수업의 자유과제로 RPG의 UI를 구현해보기
    Drag&Drop, 몬스터 정보, 인벤토리, 캐릭터정보, 프리셋, 휠메뉴, 미니맵, 스킬창, 아이콘 메뉴, 마우스 활성화
  • Computer Graphics for Game Projects
    언리얼엔진을 기반으로 엔진및 그래픽 테크닉을 공부했던 프로젝트
    플러그인 생성, 쉐이더 생성, 커스텀 액터 생성
  • Computer Graphics Projects
    C++로 레이트레이싱, 래스터화, 스무딩, OpenGL 기반의 렌더링 테크닉등 컴퓨터 그래픽을 공부했던 프로젝트
  • Computer architeture Projects

Education:

University of Maryland, Baltimore County에서 Computer Sciecne로 학사 졸업했고, Game Development Track 커리큘럼을 수강했습니다. 자세한 수강목록은 List로 정리해두었습니다.